Dark Ride of the Glasmoon

glasmoon.egloos.com

포토로그



유혹의 홈런왕 by glasmoon


지난번 포스팅 이후 아니나다를까 귀신같이 오월두산 모드에 들어가는 바람에 경기만 보고 있었는데
실은 연패의 시작이었던 그 어린이날 경기에서 아주 충격적인(?) 장면이 있었더랬죠.
보신 분들은 다들 경악을 금치 못하셨을, 김재환 그라운드 노출 사건! 또는 야곱-재환 추행 사건!!


아니 이렇게 대놓고 뇌쇄적인 포즈에다 속옷 노출이라니! 그걸 또 진야곱은.. 어머 망측해라.
요새 좀 친다기로소니 이렇게 노골적으로 나오면... 고맙구나 재환아. *ㅂ*

팀이 지는 와중에도 혼자 뻥뻥 쳐대더니 연패의 마무리는 결국 김재환의 연타석 투런이었습니다.
이제는 잊혀진 김동주의 전성기 때도 이 정도 파괴력은 보지 못한것 같은데 말이죠.
마땅한 4번 타자가 없어 수 년간 그렇게 삽질을 해왔건만, 늦게라도 터져주니 또 고맙구나 재환아. ㅠㅠ
역시 포텐 터뜨린 오재일까지 손실없이 복귀해준다면 정말 현수의 공백 따위 느낄 겨를이 없겠습니다.


그리고 노경은은 난데없이 은퇴를 발표했는데...
아직은 어안이 벙벙해서 뭐가 어떻게 된건지 잘 모르겠네요.
재작년 심하게 망가졌다지만 그 고생을 하다 겨우 성공했고 아직 젊은 나이인데,
번복하면 가장 좋겠지만 뭐가 어떻게 되든 앞날에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래마지않습니다.


덧글

  • 노이에건담 2016/05/11 14:51 # 답글

    두산은 4연패를 했는데도 별로 표가 안나는 것 같더라고요.
    6경기 62실점이라는 옆집과는 사뭇다른 행보네요. ㅠ.ㅠ
    이제는 점수가 나면 오히려 더 불안해집니다. 또 다음 이닝에 11점을 내줄 것만 같아서요. ㅠ.ㅠ
    내려갈 팀은 어떻게든 내려가는게 진리이자 과학인가 봅니다.

    노경은 선수 은퇴는 좀 충격적이었죠.
    모 팀으로 트레이드될 바에야 차라리 야구를 그만두겠다는 어느 선수의 루머도 돌고 해서 혹시나 했는데, 그건 아닌 것같고 본인이 야구말고 새로운 일을 하고 싶어서 은퇴하는 것이라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어머님 돌아가신게 가장 큰 원인이 아닐까 싶습니다.
  • glasmoon 2016/05/12 14:00 #

    워낙 비정상적인 페이스로 승수를 쌓아놓은 터라 까먹을 때도 됐지~ 하고 있었습니다.
    그보다는 다이노스의 상승세(!!)와 트윈스의 하락세(ㅠㅠ)가 이슈이기도 했구요.
    노경은은... 하아, 참.
  • 두드리자 2016/05/11 22:37 # 삭제 답글

    노경은이 앞으로 잘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두산은 그럭저럭 잘하고 있더군요. 오늘 보우덴도 잘 막았고(문제 그대로 홈에서 잘 막았더군요).
  • glasmoon 2016/05/12 14:00 #

    보우덴의 그 홈 커버 장면은 손 다치는 줄 알고 조마조마했더랬죠;;
  • 노이에건담 2016/05/12 15:49 # 답글

    오늘 다른 얘기로는 노경은이 두산을 떠나 다른 구단에서 뛰고 싶어한다는 듯한 뉘앙스의 기사가 나오네요.
    노경은이 구단으로 트레이드 요청까지 했었고 측근에 따르면 노경은이 여전히 야구를 계속 하고 싶어한다고 하는걸 보면 노경은이 더 이상 두산에서는 뛰고 싶지 않은 것같네요.
  • glasmoon 2016/05/12 17:12 #

    네 저도 기사 보았습니다. 본인 의사가 그렇다면 절차 복잡한 탈퇴까지 하지 않아도 될텐데, 하여간 두고봐야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