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Ride of the Glasmoon

glasmoon.egloos.com

포토로그



코토부키야 - ARTFX+ 스타워즈 덴가 +α by glasmoon



요즘 사자 사냥(?)에 정신이 없는 와중에 잠시 쉬어가는 의미로다가 카메라를 꺼냈습니다.
얼마 전에 발매된 고토 ARTFX+ 스타워즈 바운티 헌터 시리즈의 마지막 멤버 덴가입니다.



덴가는 '그 장면'의 현상금 사냥꾼들 중에서 보바 펫을 제외하면 유일한 인간이어서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그리고 작품 안팎에서 못생긴(...) 걸로도 매우 유명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자라면 일단 들이대고 일(?)할 때는 무조건 화력을 퍼붓는 우주의 상남자.



일취월장하는 고토답게 얼굴 조형과 표현은 훌륭한 편입니다마는 흉터 도색에 조금 더 신경을
썼더라면 훨씬 좋았을 뻔했군요. 착용한 아머는 제국 스노우 트루퍼의 것을 손본 것인데
덴가가 워낙 체격이 커서 과연 맞는게 있었으려나~



베테랑 현상금 사냥꾼답게 허리춤과 등에는 각종 장비들을 주렁주렁 메고 있습니다.
지금 보면 SF의 기기라기보다 구시대 잡동사니처럼 느껴지지만 이것이 올드스쿨의 매력~?



손에 들고있는 것은 애용하는 DLT-19 블래스터 라이플. 이 시리즈가 양호한 소체들에 비해
화기의 품질이 좀 오락가락하는 편인데 개중 양호한 상태로 나왔네요. 화력 덕후에다 체격 좋은
덴가라면 모 행성의 유명한 퇴역 군인처럼 양손에 하나씩 들고 연사할 수 있을지도?



이렇게 덴가까지 ARTFX+로 발매된 바운티 헌터 다섯 제품에 포함된 여분의 부품들을 조합하면
짜잔~ 놀랍게도 그쪽 업계 출신으로 가장 유명해진 보바 펫이 만들어집니다. 아무도 몰랐죠?



출연 장면이 장면이다보니 블래스터를 들고 손을 가지런하게 모은 정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왠지 모를 긴장과 절도가 느껴지는게 보바의 매력!?



전반적으로 디테일이 좋은 편인데 로켓팩은 어째 좀 밋밋하고 심심해 보이는군요.
어깨의 끈 장식이나 허리춤의 권총 등의 표현은 역대 보바 중에 가장 돋보이는 편입니다.



확실히 이쪽에서도 건프라처럼 나중에 나올수록 품질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 모양이군요.
물론 나중에 나올수록 가격이 올라가는 법칙 또한 같습니다만.



이렇게 해서, ARTFX+ 스타워즈 시리즈 최초로 세 번째 제품화를 기록한 보바 펫!!
세상에~ 그 아버님도 아직 두 번에 그치고 있구만 이런 하극상이!!!
오른쪽은 EP6 버전이라 그렇다 치고, 왼쪽과 가운데는 같은 EP5 버전임에도 디테일과 색상에서
다소 차이를 보입니다. 어느 쪽이 더 정확한지 블루레이를 돌려보려 했지만 귀찮아서 패스...
품질을 보면 단연 이번 것이 가장 낫군요. 종전의 것은 치핑 표현이 너무 그린 티가 나서. --;



이렇게 해서 우주를 주름잡는 악명높은 현상금 사냥꾼 6인조 집합!
보바를 제외하면 단독으로는 다소 힘이 딸리지만 이렇게 모아두니 역시 존재감을 뿜는군요.
바운티 헌터 전원을 소집한 건 왕년 젠틀 자이언트의 버스트업 시리즈 이후 처음인 듯?



그리고 모인 이들 앞에서 아버님은 말씀하셨죠. "내 딸과 놀아난 그 놈팽이를 당장 잡아와라!!"
그러게 한 솔로는 어쩌자고 쯔쯔~

이렇게 ARTFX+ 바운티 헌터도 끝났습니다만 문제는 이후의 신제품 소식이 전혀 없다는 것.
물론 "라스트 제다이"가 폭망하면서 관련 제품들의 기획이 모두 날아가버린 탓이라 짐작되지만
그렇다고 신제품 예정 라인업이 이렇게 통째로 비어있는 것도 보기가 좋진 않네요.
아니 고토씨 뭘 고민해? 이 참에 팬들 기다리는 타이 파일럿과 스카우트 트루퍼를 내라고!
요새 얼굴 표현 잘 하니 타킨 대총독 각하도 내고! 더 필요하면 "로그 원" 캐릭터들도 있잖아~~


코토부키야 - ARTFX+ 스타워즈 4-LOM & IG-88
코토부키야 - ARTFX+ 스타워즈 주커스 & 보스크
젠틀 자이언트 - 스타워즈 버스트 업 바운티 헌터

덧글

  • 자유로운 2019/03/08 00:06 # 답글

    장인어른의 분노는 어느 시대나 변함이 없습니다! (틀려!)

    그나저나 세트 모아 저 친구라니 생각 외군요.
  • glasmoon 2019/03/08 13:53 #

    한 솔로가 결혼하기 전에 돌아가셨기에 망정이지~
  • 보노보너 2019/03/08 06:39 # 삭제 답글

    요즘 스타워즈 생각하면..... 하.... 이젠 도대체 어데로 가려는지.... 여자 제다이 까진 좋았는데 말이죠.
    지금와서 생각하면 차라리 루크 형님의 세계 정복기 같은 뻔한 이야기가 나았을지도... 새로운 이야길 하겠다는 의욕은 충만했으나... 뭔가 알수 없는 이야기가 되어버린....
  • glasmoon 2019/03/08 13:53 #

    뭐 아직 한 편 남았잖아요? 아무도 기대는 안하지만서도~~
  • 은이 2019/03/08 08:50 # 답글

    아아.. 아버님 리즈시절의 장면이.. 눈물 ㅠㅠ
  • glasmoon 2019/03/08 13:55 #

    오직 딸을 걱정하는 마음으로..ㅠㅠ
  • 안가인 2019/03/08 13:53 # 삭제 답글

    보바 강남 스타일. 보바 3종 스틸샷이 마치 춤을 추는 듯한 모습이군요. 콜렉션이 부럽습니다.
  • glasmoon 2019/03/08 13:56 #

    헛 이제보니 정말 그렇군요. 진작 알았으면 드립 한 번 써먹는 건데!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