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넓은 우주 공간으로~ 힘차게 날아라 지구의 보라매~ ...아 이게 아니구나.
작년 봄 시제 1호기 출고할 때는 와 저거 멋지긴 한데 겉만 번지르르한거 아녀? 걱정했고
올 봄 엔진 점화 시험때는 주체할 수 없는 뽕이 차오르면서도 어찌어찌 넘기고 있었는데
정말 하늘로 날아올라버리니 뭐 더이상 어떻게 할 수가 없네요. 으악~ 너가 최고야~~!!

2000년 KT-1 출하식때 선언되었으니 여기까지 오는데 22년이 걸렸네요.
요즘 안팎으로 답답한 소식들이 많지만 지난달 발사 성공을 거둔 KSLV-II 누리호도 그렇고
인고의 세월을 버티며 꾸준히 노력해온 것들이 드디어 빛을 보는 시기가 된 모양입니다.
KF-21 보라매가 정말 날아오를 때까지 불철주야 애써오신 많은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크아~~ 정말 참을 수가 없어!! 이걸 대한민국이 직접 만들어냈단 말이야?? 으헝헝~~ ㅠㅠ

"탑건" 덕분에 모형 아재들 사이에서 대유행이라는 F-14 톰캣에서 한 발짝 떨어져 있었는데
보라매까지 합세해서 분위기가 이리 되고보니 저도 프라탑에 뭐 없나 뒤적거리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실제 군사병기 모형은 다루지 않기 때문에 비슷하게 생겼다고 걸려든게 이거네?
흠냐... 맥스팩토리의 신금형이 나온다지만 그렇다고 새로 들일만큼 정성이 뻗치진 않을거고,
뜬금없지만 이걸 만들어 볼까요? 근데 만든다 한들 어떻게?? 고대로 만드는건 재미없잖아???
덧글
발키리를 만드시는데 스트레이트로는 안 만들겠다는 선언을 하시다니!
어떤 방향으로 가실지는 모르겠으나 기대가 무럭무럭~
(참! 데칼 조심하세요, 좀 이상하다 싶으면 라인은 물론이고 마킹, 데이터까지 메롱 한 상태일겁니다)
그나마도 데칼이 살아있어야 편하게 할텐데요 음냐~
ps. 그냥 만드시는 것도 나쁘진 않으실듯. 디테일 업 정도만 하셔도 되지 않을까요?